2022학년도 1학기 수강 신청 변경사항 안내 | |||||
작성자 | 김** | 작성일 | 2022-01-26 | 조회수 | 191 |
---|---|---|---|---|---|
★ 수강신청 변경사항 안내
1. 수강신청 사이트 : https://sugang.ulsan.ac.kr ※ 기존 UWINS에서 새로운 수강신청 시스템으로 변경됨. 2. 로그인 방식 : 학번/PW로 변경(PW는 기존 UWINS PW와 동일함, 기존 : ID/PW) 3. 중복 로그인 방지 : 한 개의 계정만 적용(최종 로그인 한 기기만 인정) ※ PC, 노트북 등 중복 로그인 불가함 4. 매크로 기능 방지 : 매크로 방지 시스템을 적용하며, 매크로 해당 시 보안문자 입력해야만 수강 신청 가능
★ 수강신청 시스템 테스트 안내 1. 학생들의 새로운 시스템에 적응 및 문제점 해결을 위한 테스트 입니다. 2. 테스트 기간 : 2022. 1. 26.(수) ~ 1. 27(목) 10:00 ~ 22:00 3. 안내사항 - 테스트 기간 중 '수강 희망강좌 미리담기', '수강신청' 등을 할 수 있습니다. - 테스트기간 종료 후 저장 내역은 모두 삭제됩니다.
※ 버그 or 오류 발생시 학사관리팀(052-259-2012) 또는 정보화개발팀(052-259-1733)으로 문의 바랍니다.
* 문의사항 가. 수강신청관련 : 학사관리팀 259-2012, 1014 나. 수강신청(교양과목) : 교양대학 259-1933 다. 영어강의 : 학사관리팀 259-2012 라. 원격수업(사이버강의) : 교수학습개발팀 259-1018 마. 수강후보과목 관련 : 해당 학부(과) 사무실 바. 성적 및 졸업요건 관련 : 학사관리팀 259-1318
2022. 1
교 무 처 장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