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-2학기 수강 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 안내 | |||||||||||
작성자 | 김** | 작성일 | 2021-08-27 | 조회수 | 166 | 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.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
2.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관련 안내사항 가.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절차(방법): 수강신청확인원(재수강원) 출력 → 수강신청(정정과목 포함) 한 과목과 동일 여부 확인 후 본인 서명 → 소속 학부(과) 사무실 이메일( knr1009@ulsan.ac.kr ) 또는 팩스( 052-259-1682 )로 제출
나. 수강신청 확인원(재수강원) 확인사항 ① 본인이 입력한 내용의 정상 반영 여부 ② 과목번호, 분반번호, 과목구분, 교과목명의 오기 또는 누락 여부 ③ 추가신청 또는 취소과목 유무(수업시간 변경, 폐강, 기타사유로 수강이 불가능한 경우 등) ④ 미확인으로 인한 출석부 및 성적 처리에 문제 발생시, 본인 귀책 사항임. 다. 수강신청 확인원(재수강원) 제출 대상: 전 학부생(재수강자)
라. 수강신청 확인원(재수강원) 출력 경로: http://uwins.ulsan.ac.kr → UWINS → 교과과정/수업 → 수강정보 → 수강신청확인원(재수강원) → 인쇄 마. 수강신청 확인원(재수강원) 제출방법: 소속 학부(과) 사무실 이메일( knr1009@ulsan.ac.kr) 또는 팩스( 052-259-1682 ) 제출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