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-1학기 수강정정 여석 안내 | |||||
작성자 | 서** | 작성일 | 2022-02-25 | 조회수 | 724 |
---|---|---|---|---|---|
여석 남아있는 과목 안내드립니다.
분반 변경은 불가능하며, 신청을 못한 학생은 학과사무실로 아래 양식으로 2.27(일) 18시까지 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. 메일 제목: [2022-1 수강정정 신청] 학번(8자리)/이름 메일 내용: 학번/학년/이름/신청과목/신청분반/담당교수님/연락처/(타과일 경우 학과명)
*수강정정원은 보내지 않으셔도 됩니다. *교수님 승인은 학과사무실에서 받아드립니다. 학과사무실로 메일만 보내시면 됩니다. *분반 변경 절대 불가입니다. *여석이 얼마나 남았는지는 안내드리지 않습니다. *메일을 보낸다고 해서 모두 해당 분반에 넣어드리는 것은 아닙니다. 학과사무실에서 명단 취합 후 교수님 승인을 거쳐 수강신청해드립니다. *학과에서 안내드린 정규 수강정정이 끝나고 진행하는 것이기 때문에 학생 여러분의 요구를 모두 수용해드릴 수 없습니다.
|
- 첨부파일
- 2022-1학기 여석 안내.xlsx
-
이전글
- 편입생 졸업요건 안내문